공동창작 워크숍 [나의 장례희망] 마무리 인사🕊️
- 4월 8일
- 1분 분량

극단 신세계X미아리고개예술극장 공동창작 워크숍 [나의 장례희망] 결과발표회가 무사히 마무리되었습니다.
미아리고개예술극장 상주단체로서 선보인 첫 프로젝트를 창작자와 시민 참여자분들, 그리고 관객분들과 함께 잘 마칠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.
이번 워크숍을 통해 나의, 그리고 우리의 ‘장례희망’을 함께 상상하고 이야기하며 삶을 다시 바라보는 시간을 나눌 수 있어 감사한 마음입니다.
극단 신세계는 앞으로의 시간 속에서도 지금 우리의 고민들을 연극으로 풀어내며 동시대 창작자와 시민분들과 함께 깊이 있는 창작과 만남을 이어가겠습니다.
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


댓글